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 일부기능이 작동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.


복지관소식

2026년 제2차 고객모니터위원회의 진행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정우진 댓글 0건 조회 21회 작성일 26-06-26 14:09

본문


6월 24일(수), 이용자 중심의 복지서비스 제공과 소통 강화를 위해 2026년 제2차 고객모니터위원회의를 진행했습니다.



이번 회의에서는 2026년 2분기 주요 사업 추진 내용을 공유하고, 시설 운영 및 서비스 전반에 대한 모니터링과 이용자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 



또한 제1차 회의에서 제안된 의견의 조치 결과를 함께 확인하고, 향후 검토 및 개선 일정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.



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고객모니터위원회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 


이용자 중심의 서비스와 더욱 편리한 복지관 환경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.



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