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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이용안내

이용대상

등록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. 지역주민 누구나

이용시간

월 ~ 금 09:00 ~ 18:00

휴관일

법정공휴일 및 임시휴관일

이용절차

  • 접수상담

  • 영역별
    진단

  • 재활계획
    복지계획

  • 서비스
    이용·대기
    의뢰·연계

  • 모니터링
    평가·종결

  • 사후지도
    관리

  1. 전화 및 방문 예약
    • 1층 통합사무실 내 상담사례지원팀
    • 월요일~금요일, 09:00~18:00 055)237-6488
  2. 접수상담
    • 예약 시간에 복지관을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• 방문 욕구와 각 영역의 진단에 필요한 정보를 파악합니다.
  3. 영역별 진단
    사회·심리·의료·교육·언어진단이 진행됩니다.
  4. 재활계획 & 복지계획
    영역별 진단 내용을 바탕으로 재활서비스의 방향을 논의하여 안내해 드립니다.
  5. 서비스 이용·대기·의뢰·연계
    재활계획에 따라 실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6. 모니터링 평가 종결
    장애인 당사자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 제공 및 만족도 등을 평가합니다.
  7. 종결·사후관리
    이용 기간 또는 재활서비스 목표 달성 등으로 종결합니다.

모집 프로그램은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.

식당 이용 안내

  • 식권은 당일에 한해 시범 판매합니다. (프로그램 이용자 중 이동에 어려움이있는 장애인 10명)
  • 식당 운영 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 입니다. (외부인은 12시20분 부터 이용가능)
  • 메뉴는 주방 사정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.

식권구입 및 문의는 기획운영지원팀으로 연락주십시오.​

이용료 납부

이용료는 월 단위로 선납이며, 매월 5일까지 1층 안내실에서 납부하시면 됩니다. 복지관은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공간입니다. 서로를 배려하고, 안전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